KB국민은행, 절세와 투자를 한번에 'KB더블모아예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KB국민은행은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이 절세상품 가입과 함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더블모아예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안정적인 자산운용과 동시에 투자하면서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는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KB국민은행은 ISA 또는 연금저축펀드와 동시에 예금을 가입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KB더블모아예금'을 선보였다.


'KB더블모아예금'은 단기·중장기 자금관리를 한 번에 계획 중인 만 50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년제 거치식 예금으로 1천만원 이상 4천만원 이하 금액을 예치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0.85%로 급여이체·연금수령 우대이율 최대 연 0.55%p, 신규가입 후 다음 달까지 ISA 또는 연금저축펀드 가입시 우대이율 연 0.15% 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15%p를 포함해 최고 연 1.55%의 이자율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까지 'KB더블모아예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 고객 중 주차별로 2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디야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삼성전자 TV, LG전자 식기세척기, 삼성전자 스마트폰, 다이슨 무선청소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안전자산 중심으로 자산운용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