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픈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로칸오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모로칸오일'이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픈 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온라인몰에서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 '에브리데이 이스케이프'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브리데이 이스케이프'는 브랜드 헤어 부문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와 바디 부문 베스트셀러 '샤워 젤 250ml'로 구성됐으며,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를 단품으로 구매할 때에도 해외직구와 비교해도 좋을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간편하게 헤어케어가 가능한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상품권, 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고객들이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하남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이스케이프'는 헤어와 바디 라인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로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