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세럼 런칭 기념 특별 전시 성황리에 종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록시땅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록시땅이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런칭을 기념해 진행한 '록시땅 스테이' 특별 전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열린 이번 록시땅 스테이 전시는 이모르뗄을 오감으로 경험하고 프로방스필드를 거니는 듯한 힐링 경험을 제공해 네이버 예약 오픈 하루 만에 전 타임 마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플라워 아티스트 그룹 '프로젝트 데얼비' 팀이 이모르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STAY IN IMMORTELLE UNIVERSE' 작품 공간과 함께 새롭게 탄생한 리셋 세럼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까지 록시땅 제품의 원료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한 록시땅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고객들이 활발하게 참여한 결과, 록시땅코리아 오피셜 계정 팔로워가 크게 증가하여 3만 6천명을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번 전시는 현장 스텝 전원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했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했다. 입장 시 QR체크, 손 소독, 열체크를 진행하며 4단계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한 타임 당 인원을 제한하는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했다.


록시땅 관계자는 "이번 록시땅 스테이 전시는 이모르뗄 원료를 느낄 수 있는 작품과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접점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전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은 록시땅을 판매하는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