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밥 먹고 먼저 '쉬고' 싶은 부부들이 부엌에 요즘 들여놓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인사이트SK매직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평소 설거지가 무서워 집에서 음식을 하기보다는 배달 음식을 주로 먹었던 30대 부부.


이들에게 최근 취미가 하나 생겼다. 바로 '요리'다.


설거지도 취미로 삼은 건 아니다. 설거지 공포(?)에서 벗어난 덕분이다. 언제든 버튼 하나만 누르면 기름기와 소스 등이 덕지덕지 묻은 여러 형태의 그릇·접시를 뽀드득 세척해주는 식기세척기 덕분이다.


그의 삶의 질을 높여준 건 바로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14인용이었다.


1993년부터 식기세척기로 많은 이들의 삶의 질을 바꾸어줬던 SK매직은 최근 국내 최대 용량인 14인용을 내놓았다.


인사이트SK매직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특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살균세척-살균건조-살균보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먼저 '세척' 부분이다. 국내 최다 60개 물살 '쿼드 웨이브' 세척으로 사각지대 없는 세척이 가능하다. 물살이 잘 닿지 않는 모서리까지 씻겨주며 수압을 강, 중으로 바꿔 총 32방향 파도 물살로 빈틈없이 식기를 씻어낸다.


일반 세척으로도 1시간 내 세균, 바이러스 26종을 99.999% 제거해낸다.


인사이트SK매직


그다음은 '건조' 기능이 탁월하다. 잠열로 먼저 건조를 한 뒤 자동문열림 건조 후 '듀얼 살균 열풍 건조'로 식기와 플라스틱 유아 젖병까지도 완벽하게 물기를 제거한다.


설치 시 문열림 각도를 조정할 수 있어 안전에 취약한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대용량 제품에서 유일하게 단독건조가 가능하고 건조 단계에서 세균이 99.999% 제거되는 제품이 바로 SK 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다.


인사이트SK매직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외선 살균(UV 살균)보관까지 해주는 기능이 탑재됐다는 점에서 여러 전자제품 관련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났다.


살균보관 기능 덕분에 건조가 끝난 후에 식기를 정리하려고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건조 후 자동으로 문을 닫고 에어케어 필터로 미세먼지를 거른 바람과 UV LED로 살균보관하기 때문이다.


식기가 필요할 때 식기세척기에서 꺼내서 쓰면 되는 편리함이라니!


인사이트SK매직


더 놀라운 점은 따로 있었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나의 취향에 따라 여러 가지 세척·건조·보관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기존 식기세척기는 수동적으로 사용해야 했다면 이 제품은 능동적인 '커스터마이징 코스'를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 "내 주방은 내 스타일대로"를 중요시하는 요즘 30·40대 부부들에게는 더없는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인사이트SK매직


이것만으로도 놀라운데 디자인까지 훌륭해 30·40대 부부들과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잇템'이 되고 있다.


먼저 유럽 감성의 8가지 우아한 컬러가 돋보인다. 이탈리아 Euro Componenti 사가 독점 공급하는 고급컬러가 인상적이다.


자주 손이 가도 지문이 잘 생기지 않아 사용성도 우수하다.


인사이트SK매직


이렇게 장점이 많아도 나와 잘 맞는지는 확신할 수 없다. 그래서 SK매직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K매직이 제공하는 이미지 4컷 중 한 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뒤 체험단을 신청하면 된다. 


단, #SK매직트리플케어 등의 해시태그가 포함돼야 한다. 


인사이트SK매직


체험단 응모 기간은 9월 13일(월)부터 10월 13일(수)까지다. 블로그 활동을 하는 블로거 10명, 유튜브 활동을 하는 유튜버 10명을 뽑는다. 


당첨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1대를 무료로 증정받는다. 


제품을 체험하고 블로그·유튜브에 후기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블로그 체험단은 5건, 유튜브 체험단은 3건의 콘텐츠를 완성하면 미션 완료다. 


인사이트SK매직


당첨자는 10월 22일(금)에 발표하며 활동은 12월까지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편리함도 즐기고 식기세척기도 얻을 수 있는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YouTube 'SK매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