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단독,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3중 기능성 유산균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이오일레븐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추석을 맞아 11번가에서 추석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11번가 단독으로 신제품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일레븐은 15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9월 추석 전 국민 세일'에서 드시모네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제품 20% 할인과 함께 금액별 제공되는 스토어찜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11번가에서 단독으로 론칭하는 3중 기능성 멀티팩 제품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1정과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을 한 포에 담은 이너뷰티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가 아닌 유산균 구균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히알루론산 120㎎이 함유돼 1일 1포 섭취로 일일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 200억 CFU에 '유산균 먹이'라 불리는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도 첨가해 장 내 유익균 성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무기질인 아연과 비타민C, 저분자 피쉬콜라겐, 엘라스틴펩타이드 등 엄선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6일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을 구매한 고객에게 쿨링스틱을 증정한다.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본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11번가와 협업으로 추석 특별전과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반영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