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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으면 전원 나가는 'Z 플립'을 들고 삼성 서비스센터 다녀온 유튜버가 감사인사 한 이유 (영상)

유튜버 '시나쓰 유튜브SHINASU'가 '접을 수 없는 갤럭시 Z 플립? 삼성 서비스 센터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시나쓰 유튜브SHINASU'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유튜버 '시나쓰 유튜브SHINASU'는 지난 6월 '접을 수 없는 갤럭시 Z 플립? 삼성 서비스 센터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공개된 지 약 두 달 만에 187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영상에서 시나쓰는 "어머니께서 쓰시던 Z플립이 접기만 하면 갑자기 전원이 꺼져버리는 현상이 발생했다"라고 말했다.


실제 배터리가 충분한 Z플립은 절반만 접어도 전원이 꺼지는 모습이다.


인사이트YouTube '시나쓰 유튜브SHINASU'


폴더폰인데 폴드할 수 없게 되어버린 휴대폰. 시나쓰에 의하면 어머니는 해당 폰을 사용하면서 물에 담그거나 충격을 가한 적이 없었다.


그는 어머니의 휴대폰을 들고 서비스 센터로 향했다.


시나쓰는 손뼉을 치며 "역시 이 맛에 삼성 쓴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용한 지 1년 반 정도 되었고 Z 프리미어 서비스도 만료가 되어서 돈 내야 하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기사님께서 힌지 부분에 디스플레이 연결 부분이 문제라며 메인 보드를 제외한 화면, 힌지, 외관을 싹 다 올갈이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그는 엄지 척을 해 보이며 "감사합니다 삼성"이라는 말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의 하단에는 "어머니가 돈 나오면 어쩌나 걱정 많이 하셨는데 너무나도 스무스하게 처리해 주셔서 기분이 좋다"라며 "광고가 아니고 삼성으로부터 어떠한 연락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유료광고 태그도 안 붙는다"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YouTube '시나쓰 유튜브SHINASU'


YouTube '시나쓰 유튜브SHINA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