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9월 모의고사 실시간 분석 서비스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성마이맥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9월 모의고사 직후부터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와 대표 강사들의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9월 모의고사는 고 1·2 인천광역시교육청 주관, 고 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으로 진행된다. 고1·2는 오늘(8월 31일), 고3은 내일(9월 1일) 시험을 치른다. 


특히 고3 9월 모의고사는 N수생도 응시하는 2022학년도 수능 전 마지막 평가원 모의고사라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국어, 수학 공통+선택과목 체제의 적용, 2022 수능의 난이도와 유형 등을 예측하는 척도가 되고, 본인의 위치를 파악하고 실력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는 9월 모의고사 직후부터 빠른 채점과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을 치른 학생들은 자신의 점수와 객관적인 위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대표 강사들의 해설강의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9월 모의고사 총평 및 난이도 분석은 물론, 각 영역별 핵심 문항을 풀이하고 유형별, 단원별 강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9월 1일 밤 10시 30분에는 수능 수학 라이브가 진행된다. 한석원, 이창무 강사가 참여하며, 1부에서는 평가원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2부에서는 남은 기간 동안의 학습 전략을 수준별 실전 방법으로 제시한다.


한편,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학년별로 시험 당일 채점을 완료하면 고 1·2에게는 스터디 플래너를, 고3과 N수생에게는 2022 수시 합격 예측 서비스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또 사전 예약하고 당일 채점까지 완료했다면 맥북 에어, 비츠 헤드폰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성적 입력 및 목표 대학 설정을 완료하면 추가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등을 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