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로힐스, 유아 스킨케어 최초 '넥스트 K뷰티' 브랜드 선정... 세포라 팝업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엘로힐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노엘로힐스가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어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 팝업 입점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K-뷰티'는 세포라 코리아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신진 K-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인큐베이팅 하는 프로젝트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고 있다. 수백개의 신청 브랜드 중 전문가 평가단과 소비자 투표, 대면 인터뷰를 거쳐 파이널 1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노엘로힐스는 브랜드 전문성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아 유아 스킨케어로는 최초로 '넥스트 K-뷰티 파이널'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특히 대표 상품인 밀크 에센스 로션은 100% 식품 원료 성분으로만 처방한 제품으로 혁신성과 차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엘로힐스 제품은 8월 26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파르나스몰, 롯데월드몰, IFC몰 등 5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세포라 매장에서 밀크 에센스 로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 포장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임정아 대표는 "아기 피부에 바르는 로션이나 크림은 올바른 피부 성장과 건강을 위한 버팀목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브랜드를 시작했다"며, "이번 세포라 입점을 통해 노엘로힐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