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추석 맞이 온라인 '한가위 선물세트 대전'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한가위 선물세트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AHC는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지인들과 나눠 쓰기 좋은 데일리 케어 세트부터 소중한 분들을 위한 럭셔리 세트까지 5가지 테마로 선물세트 라인업을 구성했다. 


1만원대 선물세트부터 5만원대 선물세트까지 금액대별로도 살펴볼 수 있어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욱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카네이션 프리저브드 플라워 용돈 박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먼저 친구나 지인들과 나눠 쓰기 좋은 데일리 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진정, 보습, 탄력 등 피부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뉴트리 파워 데일리 마스크 세트' 순면 100% 시트로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세트' AHC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 5개입 세트이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도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리얼 레티놀 라인이 담긴 '타임 리와인드 아이크림 링클 솔루션 세트', 스킨케어 성분이 98% 함유된 프리미엄 클렌징 오일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기프트 세트', 거칠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를 위한 '온리포맨 스킨케어 세트' 등이다.


소중한 분들을 위한 럭셔리 세트와 맞춤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토탈 안티에이징으로 피부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리뉴-에이지 토탈 4종 기프트 세트', 박세리 콜라보 선크림과 선스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마스터즈 선 케어 세트', 부모님 혹은 커플 선물로 좋은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온리포맨 스킨케어 세트', 배우 김혜수와 함께 기획·개발한 기미 케어 라인 'H 멜라루트 세트'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3ml' 3개 샘플,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한 '프리저브드 플라워 용돈 박스'와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ml',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3ml' 3개 샘플을 추가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토너, 아이크림, 앰플 등 5종으로 구성된 '브라이트 펩타이드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ml',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3ml' 3개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올 추석 선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킨케어 세트들로 구성된 '한가위 선물세트 대전'은 AHC 온라인몰, GS SHOP,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