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나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럭셔리 뷰티존 '아뜰리에 드 보떼'에 자리한 나스 매장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감각적인 블랙 컬러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또한 주요 소비층인 MZ 세대의 참여와 브랜드 소개를 위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인 쿠션 파운데이션을 포함하여, 아이코닉한 립과 블러쉬 그리고 스킨케어까지 나스의 모든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나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피부의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를 연출해주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스


브랜드 관계자는 "럭셔리 뷰티존에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인 만큼,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낼 수 있도록 공간 구성에 힘썼다"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나스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스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리뉴얼을 기념하여 뷰티 패스포트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9일까지 구매 금액대에 따라 미니 립 펜슬,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단독 구성으로 쿠션 더블 패키지 구매 시 미니 컨실러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