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브랜드 전속 모델 김요한과 함께한 FW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와 브랜드 전속 모델 김요한이 앳스타일 9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김요한은 토니모리의 2021 FW 신제품을 활용한 뷰티 화보를 통해 내추럴하고 퓨어한 무드부터 그윽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넘나들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내비쳤다.


이번 화보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토니모리의 하반기 주요 신제품들과 함께했다. 최근 토니모리가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는 비건 제품과 어울리는 내추럴하고 퓨어한 무드의 메이크업 룩과 다채로운 색조 라인의 강자 토니모리의 신상 2021 FW 색조 제품을 활용해 화려하고 그윽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다양한 콘셉트를 다채로운 매력으로 소화한 김요한은 위아이 그룹 활동부터 연기, 예능, MC 등 도전하는 분야마다 못 하는 게 없어 '올라운더'로 불린다. 


그는 이 수식어에 대해 "가장 맘에 드는 수식어다. '올라운더'란 말에 걸맞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더 노력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진 KBS2 드라마 '학교 2021'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김요한은 "유명한 작품의 주인공으로 발탁돼서 정말 영광스럽다. 누 끼치면 안 되니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위아이 공식 센터로서의 포부도 밝히며 "위아이라는 그룹이 글로벌한 그룹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음원 순위에 대한 욕심보단 그룹의 인지도를 높이는 게 우선"이라고 답했다.


한편, 김요한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토니모리의 FW 뷰티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