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팃, "갤럭시 Z 폴드3 구매하고 추가 보상 받으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민팃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민팃은 최근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 휴대폰에 대한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9월말 이전 대상 신규 스마트폰을 구매∙수취한 후 14일 이내 중고폰을 반납하면 민팃 시세에 더해 기기 모델별 특별 보상을 하는 것이다.


특히 갤럭시Z폴드∙폴드2∙플립∙S9∙S10∙노트9∙노트10은 15만원의 추가 보상이 이뤄져, 고객이 보다 경제적인 기기변경 효과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SK텔레콤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고객은 SK텔레콤 매장 및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3,300여개소에 위치한 민팃ATM을 통해 추가 보상을 받는다.


신규 휴대폰을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에서 자급제폰으로 구입하는 경우 SK텔레콤 매장을 제외한 전국 양판점, 마트 3사의 약 1,000개 민팃ATM을 이용해 반납할 수 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민팃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팃은 이번 추가 보상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받고, 지속적으로 중고폰 유통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민팃 기기 설치 개소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휴대폰 제조사 등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시행할 계획이다.


민팃 관계자는 "신규 휴대폰을 사면 바로 서랍 속으로 들어가는 기존 폰을 재활용하기 위해 마련한 이 같은 프로그램을 계기로 신규 휴대폰을 합리적 구매하고 중고폰을 다시 시장에 내놓는 자원 재순환 문화가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