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진출…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센트룸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프로바이오틱스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점유율이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신제품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100'을 선보이며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센트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은 매일 100억 유산균을 캡슐 2알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등 엄선된 7종 핵심 균주로 구성되었으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안에서 잘 증식할 수 있도록 먹이가 되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 포뮬러로 설계되었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1일 프로바이오틱스 최대 함량인 100억 CFU를 보장한다. 또한 센트룸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설계된 3중 코팅을 적용하여 장 속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성인은 하루 2알의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고,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는 캡슐을 열어 음료 또는 요거트에 섞어서 섭취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까지 생존하여 도달하게 하기 위해 위산이 중화된 식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권장 소비자가는 2만 7천원(60캡슐, 1개월분)이며,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자사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구매 시 3천 원 할인, 구매 개수에 따라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1개 구매 시 센트룸 아쿠아비타 10T, 2개 구매 시 센트룸 아쿠아비타 30T, 3개 이상 구매 시 여행 파우치 키트를 각각 증정한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김준호 마케팅 상무는 "센트룸은 세계 판매1위인 검증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그간 축적된 건강기능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진출한다"며 "앞으로도 특수 영양소에 전문화된 특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으로, 센트룸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