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명품' 할인·화장품 브랜드 'SKIND' 동시 라이브 방송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국제약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제약품이 오는 28일 저녁 8시 '에브리원'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해외 인기 브랜드 의류·지갑·가방 품목 등을 홈쇼핑 할인가 대비 최대 32%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과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병행 수입된 제품으로 해외 출국 과정 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상품은 결제 다음 날 배송될 예정이다.


같은 날 국제약품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SKIND)'도 동시간대 다른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한정 할인 프로모션·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제품은 얼굴에 있는 붉은 기·잡티·기미 등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며, 낯빛과 톤을 살려주는 신개념 광 커버 크림이다. 방송에서는 오픈 기념행사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과 댓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제약품은 에브리원 명품 할인 행사와 스카인드 프로모션 · 이벤트 라이브 방송에서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고객 참여를 극대화할 계획이며, 고객과 원활한 소통으로 브랜드와 제품군을 넓혀 라이브 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행사 참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명품 브랜드 할인은 '에브리원'으로,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는 '스킨알엑스'로 검색 후 접속할 수 있다.


국제약품 김성규 상품기획 전무는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에브리원에서 특색 있는 라방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