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메론설빙 4종' 주문 시 '던전앤파이터'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설빙은 넥슨과 협업해 '메론설빙' 시리즈 주문 시 넥슨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설빙 매장을 방문해 '메론설빙 4종' 중 1개 메뉴를 구매하면 던전앤파이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설빙 X DNF 메론메론 스페셜 상자' 쿠폰 1개를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메론설빙 1개 당 1개의 쿠폰이 지급되며,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 번호 입력 후 사용 가능하다. 스페셜 상자 쿠폰은 메론메론 눈사람 아바타 상자와 아바타 선택능력치 변경권, 메론맛 피로 회복의 영약 5개, 해방된 하트비트 메가폰 5개로 구성돼 있다.


'메론설빙' 시리즈는 설빙의 여름 시즌 대표메뉴로 '샤인머스캣메론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4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산 머스크 멜론이 들어가 향긋하면서 부드러운 제철 멜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그 중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은 샤인머스캣 맛의 빅구슬아이스크림을 알알이 떼어 먹는 재미는 물론, 풍성히 토핑된 멜론 과육과 눈꽃 얼음 속 투명한 청포도 소스 층으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멜론 고유의 달콤함에 상큼한 맛까지 즐길 수 있어 특히 MZ세대에게 인기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여름 펄어비스에 이어 올해는 넥슨과 시원한 메론설빙을 즐기며 스페셜한 게임 쿠폰도 받을 수 있는 달콤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는 요즘, 설빙 대표메뉴로 재충전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