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골든밀크' 런칭 백일... 100만포 달성 골든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매일유업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출시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밀크는 지난 4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 100만 포를 달성했다. 출시 약 100여 일만에 이러한 쾌거를 달성한 것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런칭 백일, 100만포 달성' 프로모션을 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감사 특가로 골든밀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 후기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 백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증정하며,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방송 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건강 특화 상품이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이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고 있다는 실태 에 착안, 매일유업이 50여 년 유가공 업력과 영양설계 노하우를 담아 국내 유일 유당 0% 우유칼슘 100% 제품을 탄생시킨 것이다.


한편 골든밀크 공식몰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상시 10% 할인혜택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밀크 스틱 제품은 회원가입 후 최초 1회 한정,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