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촘촘한 수분 밀도 케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지가 탄성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11가지 히알루론산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반복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전 제품이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 총 6종이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제품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 주는 보다 진화한 수분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의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히 채울 수 있는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라며 "평소 반복되는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로 고민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에게 촘촘하고 밀도 높은 수분 공급은 물론, 탄탄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토털 수분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