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 페스티벌'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무더위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쿨링템부터 불필요한 짐은 줄이고 실용성은 챙길 수 있는 바캉스 뷰티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함을 선사하는 바디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어반 에코 와라타', 탄력 케어 라인 '골드 리프팅'와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어반 딜라이트 바디 솔트 스크럽', 간편한 사용감의 '바디 앤 소울 퍼펙트 제모 크림',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 '네일 웨어 빅 파츠 젤 스티커' 등을 50% 할인 판매 한다.


여름철 최대 피부 고민인 모공, 과잉 피지를 케어하는 논코메도제닉 라인 '씨앤소'와 민감성 피부진정을 위한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기획 세트',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피토 세븐 오일 클렌징 티슈'와 노폐물, 피지, 각질을 한번에 산뜻하게 딥클렌징하는 '허니 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등은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그루밍족을 위한 '미네랄 옴므'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무기자차 안심 선 케어 '에코 어스 올 프로텍션 선 크림', 피부의 건강한 밸런스를 찾아주는 약산성 미스트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어반 브리즈 바디 워시∙로션'도 30~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트루 핏 픽서 쿠션',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마스카라',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와 매력적인 바캉스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는 '샘물 섀도우 박스',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 '샘물 애교살 메이커' 등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전국적으로 폭염 특보가 발령된 가운데 마스크 속 피부 열감과 습기로 인한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더샘이 준비한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켜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땀과 물에도 강력히 픽싱되는 워터프루프 색조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