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르, 온라인 클래스가 포함된 '가죽 DIY 키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마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소마르가 공방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쉽게 가죽 공예를 경험할 수 있는 '가죽 DIY 키트'를 오는 8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마르가 출시 예정인 '가죽 DIY 키트'는 가죽과, 실, 바늘뿐만 아니라 접착에 필요한 수용성 접착제와 전용 마감재, 쪽가위 등 가죽 제품 제작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포함된 패키지가 문 앞까지 배달되어 가죽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되었다.


특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함께 제공될 예정인 온라인 클래스 영상에는 바늘에 실을 꿰매는 기본적인 공정부터 새들 스티치 방법까지 상세하게 담겨있어 마치 집 안에 공방을 옮겨온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마르


이러한 소마르의 온라인 클래스 영상은 개인뿐만 아니라, 교육기관 등에서 수업자료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여 가죽공예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유튜브를 통해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소마르에서 출시 예정인 가죽 DIY 키트는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제품으로 웨어러블 제품 라인의 출시와 함께 향후 홈 카페, 리빙, 캠핑 용품 등으로 확장하여 '당신의 예술적 야수를 깨워드립니다' 라는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다양한 라인업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팬데믹으로 제한된 일상 속 즐거움과 행복이 담긴 제품으로 일상의 치유를 제공할 소마르의 '가죽 DIY 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마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