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에어컨, 지금 사야 제때 쓴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으로 보는 에어컨 잘 고르는 법

인사이트삼성전자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한낮에는 뜨겁고 습한 찜통더위, 밤에는 잠 못 자게 하는 열대야가 몰아치고 있다.


대기의 하층과 상층이 뜨거운 열기로 덮이는 '열돔 현상'이 예고된 올해 여름. 역대급 '불지옥 더위'에서 살아남으려면 에어컨은 필수다.


에어컨 초극성수기인 8월에 사려고 하면 늦다. 8월에 주문하고 9월에 받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더위 때문에 화나고, 배송이 늦어 두 배로 화가 나는 일을 겪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에어컨 준비에 나서야 하겠다.


인사이트삼성전자


쾌적한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는 이미 '무풍에어컨'이 입소문을 탔다. 강력한 냉방은 기본, 소비전력을 절약할 수 있어 전기 요금 부담까지 줄여주는 덕분에 빠르게 '최애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무풍에어컨을 이용한 이들은 '역대급'이라고 입을 모은다. '강력 냉방', '무풍 냉방' 그리고 '절전' 이 세 가지에 특히 찬사가 쏟아진다.


인사이트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역대급 강력 냉방 기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된다.


하이패스 방식으로 더운 실내 공기를 흡입하고, 2개의 팬으로 강력한 냉기를 만들어 전면으로 뿜어낸다. 서큘레이터 팬이 냉기를 빠르게 멀리까지 보내 집을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수면 패턴에 맞춰 작동하는 '무풍 열대야 쾌면'으로 열대야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무풍 냉방'도 찬사를 받는다. 에어컨을 장시간 틀어 놓을 때 사람들이 가장 불편을 호소하는 부분은 '직바람'을 맞아야 한다는 건데, 무풍에어컨은 이 불편함을 없애줬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직바람·기류'가 발생하지 않아 쾌적함을 선물해 준다.


약 27만 개 마이크로 홀에서 풍성한 냉기를 일정한 온도로 균일하게 뿜어주며, 기류 없이 쾌적함을 유지해 바람에 부유물이 널리 날릴 걱정까지 줄여준다.


인사이트삼성전자


가장 찬사를 받는 부분은 뭐니 뭐니 해도 '전기 요금' 부담을 줄여줬다는 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무풍 미세 초절전' 모드를 탑재했다. 이 모드를 작동할 경우 MAX풍 대비 최대 90%까지 소비전력을 절약할 수 있다.


24시간 틀어놔도 전기 요금 걱정할 일이 없어서 더 쾌적한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다.


이 밖에도 AI 기술로 내부 습기와 열교환기 건조 및 청소·진단을 알아서 관리해 주는 '이지케어 AI' 3단계와 패널·팬·필터를 직접 관리하는 '이지케어 셀프' 3단계를 갖춰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할 수 있다.


인사이트삼성전자


이 같은 장점이 가득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삼성전자는 역대급 불지옥 더위에 잔뜩 겁을 먹은 이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준비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에어컨 구매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Hot Summer 페스티벌'을 실시하는 것.


인기 제품인 '비스포크 무풍갤러리'와 '비스포크 무풍클래식', 'Q9000'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삼성전자


설치 환경 제약 없이 방방마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과 스탠드 에어컨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도 플렉스한다.


삼성전자 로지텍을 통한 전문적인 에어컨 설치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놓치면 손해인 'Hot Summer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무풍 | 미국 냉공조학회(ASHRAE) 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m/s 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함.

*최대 90% 소비전력 절약 | 자사 AF25TX975CA 제품의 MAX 냉방모드 대비 무풍 모드 실험 결과 / 무풍 모드 시 90 프로 소비전력 절약은 자사 실험 결과, 실험실 수치로 실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시험조건: KS 규격 표준 시험조건 (KS C 9306: 에어컨디셔너) 실내조건(건구온도/습구온도): 27 도/19 도 실외조건(건구온도/습구온도): 35 도/24 도 / 위 조건에서 측정값이 안정되었을 때 에어컨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측정

*이지케어 셀프 | 팬과 덕트는 부드러운 물수건/물티슈로, 열교환기는 워시클린 기능으로 자동세척을 권장함. / 분해 후 열교환기에 액체를 분사하거나, 제품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요망.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