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7월 19일부터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AXA손해보험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AXA손해보험은 7월 19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SK스피드메이트 이벤트 매장 내 경정비 사업장에서 실시된다. 


국산차를 보유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고, 대상 고객은 악사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예약 시 별도의 대기 없이 바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오일, 엔진, 에어컨 냉매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진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점검 기간 동안 에어컨 필터와 타이어 교체 시 각각 50%,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엔진오일 교체 시 2만 5,000원 할인 혜택 및 차량 내부 살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계속되는 소나기와 폭염이 예고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AXA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들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마련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