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주식회사, 한국소아암재단에 사랑의 성금 전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디 주식회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한국소아암재단은 리디 주식회사로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돕기 위한 성금 30,000,000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리디 주식회사는 임직원들의 체력관리 활동을 통해 기부금을 쌓아가는 사내이벤트 '2021 원펀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성금을 마련하였으며, 전달된 성금은 투병중인 환아들의 치료비 및 외래치료비, 정서지원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큰 기부를 실천해 주신 리디 주식회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컨텐츠를 제공하며 성장하는 리디 주식회사의 밝은 앞날을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리디 주식회사 배기식 대표는 "구성원들의 건강에 집중해온 리디가 이번 '2021 원펀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운동과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아이들에게도 임직원들의 건강한 에너지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디 주식회사는 이번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 전달 뿐만 아니라 작년 우리사회가 다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취약계층에 1억원의 성금을 기부하는 한편 환경보호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지난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 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