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피로하고 건조한 눈 위한 '빌베리+오메가-3'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노비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세노비스가 현대인의 다변화 되고 있는 눈 건강 니즈를 고려해 신제품 '빌베리+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이미 눈 건강을 위한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 제품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스마트기기에 따른 눈의 자극이 많은 사회적 환경변화와 함께 피로하고 건조하기 쉬운 수험생∙직장인 등의 눈 건강을 고려해 신제품을 출시하며 세분화 해 나갈 예정이다.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 빌베리 추출물은 전자기기의 과도한 사용에 따른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세노비스의 이번 신제품 '빌베리+오메가-3'는 북유럽 핀란드의 빌베리 추출물과 흡수율이 좋은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로 눈의 피로와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스마트폰∙태블릿 PC 등 각종 스마트기기 사용이 늘면서 현대인의 눈은 피로해지고 자극을 받기 쉬워졌다"면서 "눈 건강도 다양한 원료가 있고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상황에 맞는 원료나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 이번 신제품은 눈의 피로와 건조에 포커스 했다"고 신제품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목 넘김이 쉬운 말랑한 연집 캡슐의 세노비스 '빌베리+오메가-3'는 핀란드의 빌베리 추출물을 사용, 이 빌베리는 약 45일 동안 태양이 지지 않는 백야현상이 일어나는 기간 동안 생성된 안토시아닌을 과실 전체에 비축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