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비타민을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항산화 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8.0%가 함유됐다.


비타민 콤플렉스8.0%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해준다. 또한 수분 및 탄력 내재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산화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방어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은 촉촉하고 산뜻한 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오휘의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모란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 기술을 더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