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로힐스, '메디힐' 엘앤피코스메틱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엘로힐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노엘로힐스가 최근 메디힐 브랜드로 유명한 엘앤피코스메틱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엘앤피코스메틱에서 투자하는 첫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노엘로힐스는 제품 차별성과 브랜드 매력도, 그리고 무엇보다 유아 스킨케어를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 그 가치를 높이 인정 받았고, 이 부분이 엘앤피코스메틱으로부터 이번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노엘로힐스는 지난 6월 공식 런칭했으며 4명의 화장품업계 베테랑들이 안전하고 혁신적인 유아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만든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상품으로 유아 스킨케어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고자 한다.


대표 제품인 '밀크 에센스 로션'은 국내 최초 100% 식품 원료 성분만으로 처방해 입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노엘로힐스 측은 "밀크 에센스 로션은 손을 빠는 아기를 걱정하는 부모의 마음까지 고려하여 만든 제품이다. 앞으로도 전문성에 기반해 부모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임정아 노엘로힐스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 건에 대해 "브랜드 전문성과 유아 스킨케어 업계에 대한 책임의식을 높이 평가 받았다"며 "지금까지 성인 화장품 시장에서 있었던 혁신과 발전을 유아 스킨케어에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투자 유치 건으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노엘로힐스를 선보일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