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특수 공법으로 완성한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싱디바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에 데싱디바만의 특수 공법을 더한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레이즈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은 30년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가 '굽는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선보인 글레이즈에 젤을 그대로 부어 만드는 기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젤 자체가 흐르면서 굳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인쇄 기법의 하나인 실크 스크린 대비 훨씬 더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와 입체적인 반짝임이 연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싱디바


이번 컬렉션은 여름 수영장이나 휴양지와 어울리는 옐로우, 오렌지, 퍼플 등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의 '네온' 컬러에 투명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시럽' 베이스가 조화를 이뤄 보기만 해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별히 네일 제품은 젤에 다각도로 컷팅된 글리터 입자를 더해 마치 보석을 갈아 넣은 것처럼 깊이감 있는 반짝임을 자랑한다.


주얼 글리터가 매력적인 네일 제품은 4종으로 출시됐으며, 과감하고 활기찬 네온 솔리드 컬러로 구성된 페디 제품은 5종으로 준비됐다. 개성과 취향에 따라 2컬러 이상을 믹스매치해 스타일링 하기 좋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싱디바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손발톱 노출이 늘어나는 계절인 여름을 맞아 많은 고객 분들이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100% 리얼젤을 기반으로 뛰어난 발색과 반짝임을 자랑하는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데싱디바는 국내 유일 네일 R&D·네일케어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젤네일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글레이즈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