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롬바이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프롬바이오가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프롬바이오 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를 비롯해 자연 유래 성분의 고품질 원료를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기업으로, 매년 창립기념일마다 대규모 세일 행사를 개최해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올해 창립기념일 프로모션 행사로 '626 생일 전야제 릴레이 원데이 특가 이벤트', '1주일 만원 특가 행사', '대표 상품 1+1 행사',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프롬바이오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을 최대 87%의 특별 할인가로 선보였다.


프로모션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었던 프로모션 대비 약 115% 상승해 두 배 이상 성장했다. 주문 건 수 기준으로는 86%가 늘었다.


특히 창립기념일 6월 26일 당일 하루 동안에는 전년도 창립기념일 대비 156%나 높은 매출을 달성, 프롬바이오를 향한 고객들의 큰 관심과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롬바이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남성건강엔 쏘팔메토'였다. 각 제품은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쏘팔메토 추출물이 함유되어 관절 건강, 위 건강,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


프롬바이오 측은 이번 성과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셀프 헬스 케어' 일상화 트렌드가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이에 건강기능식품 소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 갈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작용한 것으로 바라봤다. 실제로 프롬바이오가 지난 달 2050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10명 중 8명(82.3%, 중복응답 허용)이 건강 증진을 위해 건기식을 섭취하고 있다고 답했다.


특히 이번 행사가 프롬바이오 자사의 공식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둔 것인 만큼 그간 자사몰에 대해 집중적으로 투자해 온 것과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온 전략이 주요했다는 분석도 내놨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프롬바이오 제품에 깊은 신뢰와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고품질의 원료를 담아낸 프리미엄 건기식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