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스킨레지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팝업 스토어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비네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이 국내 첫 번째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와 다비네스 그룹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은 이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1층 화장품관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을 수입·유통하는 뷰티앤케이에 의해 2018년 국내에 소개된 이후로 처음이다.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은 서울 서부권 랜드마크인 타임스퀘어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 프리미엄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두피 활력을 위한 에너자이징 샴푸, 아이돌 샴푸로 화제가 된 리밸런싱 샴푸 등 베스트셀러부터 클렌징, 미스트 등 다양한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의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비네스의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는 환경까지 생각한 100% 탄소 중립 제품으로,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열풍에 5월 론칭 이후 품절 대란을 빚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실리콘, 설페이트, 합성 보존제, 합성 미백제, 합성 색소 등 인체·환경 유해 요소를 배제하고 브라시카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 성분으로 대체했다. 패키지 또한 100% FSC 종이 포장재를 적용해 플라스틱 용기 배출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1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모든 방문 고객에게 체험 키트 2종 증정, 제품 구매 고객에게 체험 키트 최대 8종 증정, 8만 원 이상부터 구매 금액대별 텀블러·피크닉 에코백·파우치 등 굿즈 및 소용량 제품 증정, 탈색·염색모 전용 '하트 오브 글라스' 세트 구매 시 90ml 본품 증정, 오이(OI) 올인원 밀크 1+1 제공, 스킨레지민 베스트셀러 세트 30% 할인, 서프라이즈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 및 구매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SNS 및 유튜브에서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들은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등 방문객들과 현장에서 함께 시간을 갖는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일일 평균 유동인구가 25만여 명으로 알려진 영등포역 부근에 위치한 신세계 타임스퀘어는 각종 명품 브랜드는 물론 MZ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편집숍 등이 입점해 단연 서울에서 가장 활기를 띠고 있는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 중 하나"라며, "지리적 이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