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행복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동행복권이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해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이날 선포식에서 동행복권 조형섭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은 소비자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 및 상생의 실현을 결의했다. 또한 CCM인증을 위한 TF팀을 구성하고 최고고객책임자 및 CCM 주관부서장을 임명했다.


동행복권 조형섭 대표는 "복권을 구입하는 소비자와 복권을 판매하는 판매자 등 모두가 상생해야 복권산업이 발전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복권을 건전하게 즐기고 판매점와 지속적인 동반성장이 될 수 있도록 실천적인 사업환경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행복권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지정한 복권 수탁사업자로 다양한 국민 참여형 건전화 캠페인과 임직원·판매점주 교육 등을 실천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 9월 세계복권협회로부터 건전화 표준인증 최고등급인 4단계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