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상처∙흉터치료제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동국제약의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21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상처∙흉터치료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2020년 10월부터 2021년 1월까지 국내 소비자 11,9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1:1 면접조사를 통해 산출된 고객 지수와, 온라인상의 소셜 데이터 분석에 의한 소셜 지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마데카솔은 1970년에 출시되어 50년 넘게 국민들로부터 사랑받아 온 식물 성분의 상처치료제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으로 마데카솔을 선정해 주신 것을 정말 뜻 깊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께서 보내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소비자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지난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브랜드와 관련된 지표를 트래킹하며, 2016년부터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를 조사, 발표함으로써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우수성을 소비자와 산업계에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