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X 깡나, '스테이 퍼펙트 쿠션' 마켓 오픈 하루 만에 전량 완판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크리에이터 깡나가 함께 한 '스테이 퍼펙트 쿠션 벨벳·광채' 마켓이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진행된 깡나 마켓은 클리오의 7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스테이 퍼펙트 쿠션'으로 출시전 사전 진행되었으며, 해당 마켓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으며 24시간이 채 되지 않아 준비수량 전량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클리오 '스테이 퍼펙트 쿠션'은 메이크업 필름막을 형성하여 무너짐 걱정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시켜 주는 매트 타입과 피부 본연의 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투명한 광채를 선사하는 광채 타입으로 총 두 타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첫터치 그대로 얇게 한 겹 밀착되어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으로, 쿠션의 스펙을 높인 일명 '스펙 쿠션'이라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판매 시작 하루도 안 돼 전량 완판한 신제품 '스테이 퍼펙트 쿠션' 2종은 오는 5일부터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브랜디, 에이블리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정식 런칭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