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올리브영서 녹두 클렌징 오일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플레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비플레인이 순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녹두 클렌징 오일'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녹두 클렌징 오일은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녹두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렌징 오일 제품으로,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1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 오일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녹두 관련 성분을 총집합해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닦아내는 동시에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 유지를 돕는 제품이다.


녹두와 녹두씨추출물 속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블랙헤드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제거해 피지 및 블랙헤드 케어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비플레인 관계자는 "비플레인의 스테디셀러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인기에 힘입어 녹두 라인에서 클렌징 오일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올리브영 할인행사에서 남녀 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녹두 클렌징 오일의 순한 세정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플레인은 이달 초 모바일 뷰티 앱 화해에서 녹두 클렌징 오일을 선론칭한 뒤 남녀 모든 고객에게 '데일리 클렌징', '데일리 피지 케어템'으로 불리며 평점 4.7점을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