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디스바이오, 셀 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셀브렉스 론칭 소식 알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트래디스바이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트래디스바이오가 셀 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셀브렉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셀브렉스는 글로벌 세포치료제 선도기업 프리모리스와 손잡고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에이지 리뉴어 라인'을 선보인다.


셀브렉스 에이지 리뉴어 라인은 국제특허기술을 바탕으로 한 독자적인 원료와 원천기술, 줄기세포전문 연구진을 아우르는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셀 바이오 사이언스를 통한 혁신적인 피부재생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에이지 리뉴어 라인의 중심에는 프리모리스가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확보한 국제특허기술과 효능이 검증된 인체 제대혈 세포배양액 USC1994®가 자리잡고 있다. 


에이지 리뉴어 라인의 핵심 원료인 USC1994®는 89가지 이상의 복합 단백질로 구성된 제대혈 세포배양액으로 다른 줄기세포(지방, 골수 세포) 배양액보다 60배 이상 뛰어나다는 것이 SCI급 논문을 통해 증명되었다.


특히 USC1994®는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술지 사이언스를 포함한 여러 학술지에서 '회춘 단백질'로 소개되며, 피부 구성성분인 콜라겐I의 합성을 약 250% 증가시키고 콜라겐III를 약 170% 증가시켜 피부 재생과 탄력에 확실한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연구결과로 밝혀졌다.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는 가장 어린 줄기세포로 최대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세포의 재생을 빠르게 돕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