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진정 · 탄력 · 붓기 케어를 위한 '리더스 카밍 페이스 쿨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시원한 쿨링감으로 열 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멀티 페이스 쿨러 '리더스 카밍 페이스 쿨러'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더스 카밍 페이스 쿨러'는 적정한 피부 온도 유지를 통해 열 노화 예방하여 요즘과 같은 환절기나 더운 여름철에도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페이스 쿨러를 사용하여 피부 온도를 낮춰주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늘어난 모공을 축소하여 피부 탄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눈가나 얼굴 등 붓기가 고민인 부위에 사용하여 붓기 완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더스 카밍 페이스 쿨러' 는 제품을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 올해 초 출시되었던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을 결합하여서도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페이스 쿨러로 페이스 쿨러 하단에서 앰플 내용물이 나와 스킨 케어와 마시지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냉동 보관을 하여 사용했던 기존의 쿨링 제품들과 달리 고퀄리티의 두꺼운 알루미늄 냉각판을 사용하여 상온에 보관하여도 쿨링감이 지속되는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냉각판 사이즈가 넓어 얼굴뿐 만 아니라 팔과 다리 등 탄력이 필요한 바디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메이크업 전 냉 마사지를 통해 피부 탄력과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이면 자외선으로 피부가 달아올라 얼굴이 붉어지는 홍조와 건조함,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을 토로하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상온에 보관하여도 쿨링감이 지속되고 넓은 냉각판 사이즈로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앰플을 결합하여 스킨 케어와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등 기존 제품들과 다른 리더스만의 차별성이 뛰어난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리더스 카밍 페이스 쿨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더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싱가포르에서 진행된 2021 왓슨스 HWB어워드에서 베스트셀링 마스크팩으로 선정되었으며, 국내에서는 100% 소비자 주도로 진행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강부자 에센스워터)'로 에센스토너 부문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되어 1위를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