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빛나는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어 빛의 예술이라 불리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하여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빛의 볼륨감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펜타 프리즘 메커니즘이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 입체감 있는 페이스라인을 표현해주고,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루미레이어 크림만으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가벼운 베이스-프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는 바이오 필름 보습막이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아이파인 마스카라 스페셜 듀오'는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가루 번짐이나 날림, 처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줄 볼륨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픽서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별 모양의 스타 브러쉬로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며,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마스카라 전, 후에 사용하여 속눈썹을 오랜 시간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오는 7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