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제15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6년 연속 대상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허벌라이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5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시상식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품질혁신상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는 체계적인 ESG 경영 활동으로 기업 경쟁력을 제고함으로써 사회의 동반성장을 주도하는 국내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라는 기업 이념 아래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혁신적인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가지속가능발전 부문 품질혁신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글로벌 뉴트리션 분야의 리더로서 보다 적극적인 ESG 경영을 위해 작년 ESG 위원회를 신설했으며 경영구조, 제품 제조, 환경 보호, 인력 관리 등의 측면에서 자사의 경영활동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ESG 스코어카드 인덱스'를 투명하게 공개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회를 지속 모색하고 있다.


특히 최근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가 공정함, 친환경 등의 사회 이슈에 민감할 뿐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문화에 익숙한 점을 고려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MZ세대를 포함한 전체 소비자가 자사의 ESG 경영 행보에 보다 더 깊게 관여하고 상호적으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소통 창구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지속가능성은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의 전파'라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미션과 일맥상통하며, 오래전부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성장 전략의 한 축으로서 중요한 가치였다"며, "앞으로도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임직원과 독립 멤버,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대상 외에도 올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한 '2021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보건복지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21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