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과 안전 팝업북 전달식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과 지난 23일 LG마포빌딩 TL센터에서 'S&I안전배움터 팝업북'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임직원이 직접 만든 팝업북 300권을 지역 도서관과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재단과 함께 기획한 이 팝업북은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운영 중인 안전체험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전 콘텐츠 4종(소화기 사용 방법, 화재시 대피 요령, 우리집 화재 안전수칙, 승강기 사용 안전수칙)을 아동이 집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달식에 참여한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박대운 업무지원담당은 "안전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이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제한적이다"면서 "안전배움터 팝업북이 어린이들의 안전의식 제고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은 "아동의 안전을 위해 쉽게 이해하며 익힐 수 있도록 팝업북을 기획하고 제작해주신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에 감사하다"며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만든 팝업북이 아동의 안전교육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22종의 안전체험과 교육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안전체험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19년에는 고용노동부로부터 민간 최초의 안전체험 교육장으로 인정받았으며, 대한심폐소생협회 훈련기관 지정, 지난 2020년 평생교육 시설로 설립 인증도 획득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