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풋사과의 상큼한으로 다이어트...'애플페논 젤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미약품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한미약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 600mg을 함유한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의 개별 인정을 획득한 기능성 원료다.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한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의 임상시험 결과 복부 내장지방,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가 확인됐으며, 섭취를 중단한 4주 후에도 지속적인 내장지방 감소 현상이 관찰됐다.


이 제품에는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과 장내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께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1팩에 7일 분량(1일 1회 1포)이 포장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무작정 식사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다"며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성인 남녀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온라인팜이 전국 약국에 유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