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라, 손끝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물들일 블러싱 네일 컬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이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이라가 손끝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물들일 블러싱 네일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이라 블러싱 네일 컬러는 한 번의 터치로도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리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으로 마무리되는 6가지의 맑고 투명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수분 베이스의 수성 네일로 독한 냄새 없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적인 물질을 배제하고 중금속 테스트1와 저자극 테스트2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떼어낼 때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아도 스티커처럼 제거할 수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자극 없이 건강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일반 네일 제품 보다 빠르게 건조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다.


블러싱 네일 컬러는 도포 횟수에 따라 달라지는 오묘한 컬러감이 수채화 같은 여리여리한 무드부터 그라데이션, 젤 네일처럼 도톰한 표현까지 원하는 다양한 무드로 네일 표현이 가능해 그 날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이라 대표인 김수미는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 만큼 유이라다운 건강한 네일 컬러를 만들기위해 노력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블러싱 네일 컬러로 유리알 같이 반짝이는 포인트를 연출하고 손끝에 생기를 불어넣어보세요." 라고 밝혔다.


블러싱 네일 컬러는 유이라 자사몰과 시코르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이라 자사몰에서는 지난 15일부터 내일(17일) 3일 간 블러싱 네일 컬러 출시 기념 최대 20% 힐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