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X SK엠앤서비스, '사장님 안심경영 구독서비스' 무료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기요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와 SK엠앤서비스가 손잡고 요기요 사장님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SK엠앤서비스의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카드매출조회, 알바관리, 매장위치홍보, 정책뉴스, 유튜브교육 등 매장 운영 효율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와 함께 소상공인 및 가족의 복지서비스까지 통합 제공한다.


먼저 '카드매출조회'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매일매일의 매출현황을 받아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카드사 매출은 물론 배달앱까지 연동한 매출 상세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 직원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모바일 앱을 통한 근무일정 관리 및 급여를 자동 정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외에도 한 번만 신청하면 주요 지도서비스에 매장 정보가 일괄 등록되어 지도 및 내비게이션 이용자 약 2천만 명에게 매장 위치를 쉽게 알릴 수 있다.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사장님포털 내 이벤트 배너와 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매장 운영 시 겪는 다양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SK엠앤서비스와 손잡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매장 운영에 도움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