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지속가능성 응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프로젝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시컴퍼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지속가능성 실천에 앞장서는 브랜드를 응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레어스가 주관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에코 프렌들리 철학을 지닌 F&B 브랜드가 참여한다. 친환경 커피배달 브랜드 히어유고,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빈브라더스, 북카페 도화 아파트먼트 및 비건 레스토랑 몽크스부처, 하울인더바 등이 함께한다.


클레어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존의 가치를 고민하는 F&B 브랜드 간의 연대를 도모하고 자연과 동물, 그리고 사람이 함께하는 사회를 위한 목소리를 더하고자 한다.


프로젝트 참여 매장은 히어유고 전국 17개 매장, 빈브라더스 인천점, 빈브라더스 Cosmo 40점, 도화아파트먼트, 몽크스부처, 하울인더바 등 총 5개 업체, 22개 매장이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업체는 '클레어스 핸드 2종 세트'를 최대 6개월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또한, 히어유고 전국 17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클레어스 샘플 7종 키트를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클레어스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는 위시컴퍼니 김혜민 사원은 "기업이라면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천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고민해야 한다. 이번 프로젝트가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간 연대감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상생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 클레어스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프로젝트 참여 업체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