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앤코, '브이 아로마틱 핸드라인' 선물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브이앤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브이앤코(V&co)가 대표 인기 제품인 브이 아로마틱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2종으로 구성한 브이 아로마틱 핸드라인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이앤코는 선물, 가정용 등 목적으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 구매 패턴을 고려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브이 아로마틱 핸드워시 500ml, 브이 아로마틱 핸드크림 500ml, 브이 듀얼 규조토 트레이로 구성했다. 최근 규조토 트레이가 인테리어 트렌드인 점을 반영해 브이 듀얼 규조토 트레이를 구성품으로 넣었다.


구조토 트레이는 순도가 높고 불순물이 적은 캘리포니아산 규조토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물기와 습기가 많은 욕실에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브이 아로마틱 핸드라인을 올려두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선물세트 디자인은 에너지 가득한 햇빛 아래 건강한 장밋빛 토양이 어우러진 지중해 풍경을 담아냈다.


브이 아로마틱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은 촉촉하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을 위해 에센셜오일을 함유했다.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활력을 선사하는 시트러스 리프레시 향을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사용 후에도 은은하게 향이 남아 아로마 테라피 같은 공간 센팅(Scenting) 효과가 있어 최근 고급 풀빌라 및 청담 헤어샵 등에서 사용 중"이라고 설명했다.


브이 아로마틱 핸드라인 2종 제품 모두 브이앤코가 독자 사용하는 '코어텍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잦은 세정과 외부 자극으로 주름지기 쉬운 연약한 손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


브이앤코 관계자는 "브이 아로마틱 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 지인 등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