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하나카드, T1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나은행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SKT CS T1(이하 T1)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MZ세대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1 체크카드' 는 국내 e스포츠의 간판이자 롤드컵 역대 최다 3회 우승팀인 T1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MZ세대에 특화된 영하나 체크카드 혜택과 더불어 T1 굿즈샵 최대 15% 할인, T1 굿즈샵 구매 금액의 10% 캐시백 등 T1 팬 전용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이번 'T1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카드 신청 손님 중 1천명 한정으로 T1 소속 이상혁(활동명 : 페이커)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Faker Edition' 체크카드를 발급한다.


아울러 오는 7월 31일까지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오딧세이 G9 모니터 49인치, 시크릿랩 타이탄 T1 Edition 의자, T1 오피셜 저지, T1 팝소켓(Faker Demon King Edition) 등을 증정하며, 카드 신청 손님 중 하나은행 신규 손님 1만명에게는 3천 하나머니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하나은행과 T1은 지난해 7월부터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연말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0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T1 소속 유명 선수들의 유쾌한 게임 중계로 결승전에서 조회 수 30만회를 넘는 등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T1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T1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