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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 열대 과일 활용해 더욱 청량해진 '쿨라타' 신제품 출시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쿨라타'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던킨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쿨라타'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쿨라타'는 1995년 미국 보스톤에서부터 시작된 글로벌 던킨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로, 얼음과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든다. 전 세계 던킨 매장에서 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청량감과 달콤한 맛으로 27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던킨의 '쿨라타'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이색 과일의 인기와 '트로피컬 칵테일' 콘셉트를 반영하여 더욱 상큼하고,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로 탄생했다.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과 코코넛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무알콜 피나콜라다 쿨라타'와 알이 크고 당도가 높아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인머스켓을 활용해 청포도의 진한 달콤함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샤인머스켓 쿨라타' 등 총 2종이다. 오늘(15일)부터 던킨 매장 혹은 배달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선호를 고려해 파인애플과 샤인머스켓 등 열대 과일을 활용하게 됐다"며 "무더위에 시원하고 청량한 음료를 찾는다면 던킨의 ‘쿨라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