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피 N.C.P. 향수, 코엑스 파르나스몰 등 세포라 전 매장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시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스웨덴의 니치 브랜드 엔시피(N.C.P.) 향수를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의 모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지난 3일 세포라 ifc몰, 롯데월드몰, 롯데영플라자점에서 첫 런칭을 시작으로 이번 24일 세포라 코엑스 파르나스몰과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까지 성공적으로 런칭하면서 국내 세포라 전 지점 매장에 입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파르나스몰점은 세포라 국내 1호점으로 약 160평의 대규모에 세포라 익스클루시브 독점 브랜드를 포함 수백개의 뷰티 브랜드를 갖춘 규모 있는 뷰티 매장으로 주목 받았다.


세포라에서 만날 수 있는 엔시피(N.C.P.) 향수는 올팩티브 그룹을 기본으로 한 7종의 오리지널 파세트, 더욱 이국적이고 깊은 향을 표현한 블랙 파세트 4종, 그리고 강렬한 오리엔탈 향수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골드 파세트 4종이다. 컴포터블한 10ml 용량과 본품 50ml 용량으로 각각 구매가 가능하다. 


엔시피(N.C.P.) 국내 홍보 담당자는 "세포라 1호점이라는 의미 있는 파르나스몰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런칭 기념으로 디스커버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세포라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한다면 더 좋은 베네핏을 받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