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만 잘 자도 꿀혜택 쏟아진다!"...프로 수면러들 신청 폭주 중인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 대회'

인사이트YouTube '유한킴벌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난 그냥 우리 집 안방에서처럼 꿀잠 잤을 뿐인데 50만 원을 준다고?!"


유한킴벌리가 신박한 대회로 돌아왔다.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것인데, 벌써 6회째를 맞이한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랜선 숲속 꿀잠 대회'(이하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 대회)가 그것이다.


최고의 '꿀잠러'를 선발하는 이색 대회인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 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Zoom)의 실시간 중계 형태로 진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유한킴벌리'


대회 참가자가 할 일은 간단하다. 


숲속, 캠핑장, 차 안, 자신의 방 어디든 좋다. 자신이 가장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꿀잠 스폿'을 정해 대회 기간 중 '숙면'을 취하면 끝이다. 물론 코로나 방역 수칙은 준수한 가운데 말이다.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 대회' 지원자는 6월 20일(일)까지 모집한다.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잠이 부족하거나 꿀잠을 잘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60여 명의 참가자가 선발된다. 


이들은 7월 3일, 사전 제공되는 줌(ZOOM) 온라인 대회장에서 일정 시간 숙면을 취하게 된다. 

 

인사이트YouTube '유한킴벌리'


참가자들에게는 꿀잠 대회의 심사 기준이 되는 '미밴드5'와 함께 '꿀잠 키트'가 선배송된다.


대회 당일 미밴드5를 통해 수면 점수가 측정된다. 측정을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잔 10명을 선정해 '랜덤 추첨'으로 최종 우승자를 정한다. 경쟁보다는 '즐김'에 초점을 맞췄기에 우승자는 추첨으로 정하는 것이다.


1등은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리워드로 지급되며, 2등은 양평 캠핑장 숙박권을, 베스트 드레서는 '알레르망 인견 침구세트'를 받는다.


순위는 있지만 빈손으로 돌아가는 참가자는 없다. 참가자 전원에게 '꿀잠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숲과 사람의 공존을 주제로 하는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숲속 꿀잠 대회.


본인만의 '꿀잠 스폿'에서 안전하게 랜선으로 참여할 수 있는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 대회'에 지원해 소소한 힐링을 누려보자.


한편, 유한킴벌리 측은 학업,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이 잠시나마 즐겁게 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해당 대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더불어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도 담겼다.


YouTube '유한킴벌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