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 1+1 이벤트에 26% 할인까지 더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디에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몽디에스는 태아와 임산부를 생각한 임산부화장품을 1+1에 26%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몽디에스의 약산성토너와 영양크림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 EWG그린등급이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몽디에스의 스킨토너는 정제수 대신 93%의 프랑스산 위치하젤수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 처방으로 겉과 속의 보습을 높여 촉촉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의 토탈 솔루션 임산부크림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5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피부탄력 증진을 도와 속부터 탄탄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보다 흡수가 빠른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가 모공은 막지 않고 보습을 해 매끄러운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브랜드의 미백토너와 탄력크림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밝고 탄력 있는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키즈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제품을 1+1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