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잭슨'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자르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자르트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권역에서 활동하는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잭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잭슨은 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해, 이후 솔로 활동뿐 아니라 프로듀싱과 함께 뮤직비디오 연출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펜디, 아르마니, 까르띠에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핫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이러한 글로벌 영향력뿐 아니라 잭슨이 직접 설립해 운영하는 레이블 팀 왕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서의 행보가 과학(Dr.)을 연구하고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당사의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잭슨은 앞으로 앰버서더로서 영상, 화보, 이벤트 등 닥터자르트의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하며 마스크 주력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특히 1차로 공개된 첫 번째 광고 현장 영상은 닥터자르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웨이보뿐 아니라 잭슨의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계정에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자발적인 리그램, 리포스트로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반기에도 2차 광고 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닥터자르트와 잭슨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지난 5월 앰버서더 선정 소식을 전한 이후 많은 팬 분들이 닥터자르트와 잭슨의 만남을 축하해주고 있으며 당사 역시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잭슨을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함께 선보이게 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잭슨은 향후 1년 간 닥터자르트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난 4월 첫 출시된 '더마스크 포어레미디 퓨리파잉 머드마스크'를 포함해 베스트 제품인 '시카페어 카밍 세럼 마스크' 등 닥터자르트의 마스크 제품을 주력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맡아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