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신제품 '소울 비건 립밤' 시코르와 올리브영 700여 개 매장에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라카'의 신제품 '소울 비건 립밤'이 시코르와 올리브영 약 700여 개 매장에 입점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에 출시된 라카의 소울 비건 립밤은 독자적인 형상의 패키지에 100% 비건 포뮬러를 담은 고보습 립밤이다.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감은 물론,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멜트-인 텍스처로 각질 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컬러는 투명한 '클리어'를 포함하여 맑은 장미 컬러의 '로지', 차분한 분위기의 '모브', 딥 레드 컬러의 '베리'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쉬어한 컬러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생기를 선사해 준다.


라카 브랜드 경영본부 이민지 본부장은 "라카의 첫 번째 비건 제품인 '소울 비건 립밤'이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님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선사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으므로 고객과의 접점은 계속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 비건 립밤 외에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