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총 600명에게 한정판 '피크닉 굿즈' 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알바천국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알바생 및 알바 구직자 총 600명에게 폴딩카트, 카메라 등 한정판 피크닉 굿즈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알바천국이 준비한 천국의 굿즈는 폴딩카트(200개), 미니 화로(100개), 피크닉 매트(200개), 카메라(100개) 등 총 4종으로, 알바천국의 브랜드 컬러가 돋보이는 실용적인 피크닉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폴딩카트는 각종 소품들을 담아 옮기거나,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미니 화로는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아 캠핑·피크닉 시 간단한 취사용으로 적합하며, 피크닉 매트는 감성 가득한 체크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카메라는 즉석 사진 촬영은 물론 포토 프린터 기능까지 갖춰, 기존에 가지 있던 이미지도 출력이 가능하다.


천국의 굿즈는 오는 6월 19일까지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하루에 한 번씩 응모할 수 있다. 각 굿즈별로 응모 기간이 상이하며, 1차 폴딩카트(6월 2일~6일), 2차 미니 화로(6월 7일~10일), 3차 피크닉 매트(6월 11일~15일), 4차 카메라(6월 16일~19일) 등 순차적으로 활성화된다.


'즉석 당첨 도전'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해당 굿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각 굿즈별로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첫 이력서 작성, 이력서 공개 설정, 앱 푸시 수신 동의 등을 완료하면 각 1번씩 최대 3번의 기회가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천국의 굿즈는 알바 구직자 및 알바생들이 기말고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여름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기 전 꿀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적인 피크닉 아이템으로 준비했다"라며 "매일매일 도전해 4개의 한정판 피크닉 굿즈를 모두 획득해보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